토론:속도위반결혼
위키백과 ―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.
위키백과:삭제 정책 어디에 해당하는지 더 명확한 지적이 필요합니다. 문서를 만들어 가는데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. 덧붙이면 문서를 만들어가기 보다는 없애려는 경우나 자신의 의견에 맞지 않으면 남이 보충한 부분을 삭제하는 경우 때문에 우리말 위키백과의 내용이 빈약한 것 같습니다.Diabetes333 2007년 6월 29일 (금) 11:25 (KST)
- 지나친 토막글은 삭제의 대상입니다. 이는 어느 정도 백과사전으로서 문서마다 어느 정도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. 예를 들어 ‘강민은 대한민국의 프로게이머다.’ 정도의 내용만 들은 문서를 만들라고 하면 저 혼자서도 하루에 수 백개는 만들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런 것은 위키백과 발전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. 어디부터가 삭제 대상인지는 사용자마다 생각이 다르겠습니다만, 제 생각으로는 분류를 제대로 달고 약간 살만 더 보태면 삭제 대상에서 충분히 벗어날 수 있을 것 같네요. :) --정안영민 2007년 6월 29일 (금) 12:27 (KST)
- 그 사이 문서가 살찌워졌네요. Orina님 같은 분들이 있기에 위키백과의 앞날은 낙관적이네요. :) --정안영민 2007년 6월 29일 (금) 12:29 (KST)

